조 말론 런던의 자선 임무


정신 건강에 빛을 비추다. 조 말론 런던은 유니세프와 협력하여 아동의 정신 건강을 지원합니다.

지난 10여년간 조 말론 런던은 정신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영감을 주는 자선 단체를 통해 지원을 제공하며 정신 건강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2022년 유니세프와 파트너십을 맺은 조 말론 런던은 2023년 어린이 자선 사업을 선두하는 유니세프를 글로벌 자선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유니세프는 190여개 국가,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이 거주하는 전 세계 오지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 말론 런던의 기부금은 전 세계적으로 4,700만 명 이상의 아동 및 보호자를 위한 유니세프의 정신 건강 및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에 활용될 것입니다.

모든 정신 건강 문제의 절반은 14세에 시작되고 3/4은 25세에 시작되며 현재 10-19세 청소년 7명 중 1명 이상은 진단 가능한 정신 건강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정신 건강 증진에 관심을 갖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청소년과 보호자에게 조기 지원을 제공하여 많은 사람들이 겪고 있는 정신 건강 문제의 순환을 끊어낼 수 있습니다. 조 말론 런던은 유니세프와 협력하여 기존에 진행하고 있던 지원 정책을 지속하는 한편 청소년 정신 건강 및 웰빙에 투자함으로써 앞으로 변화를 주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까지 조 말론 런던은 정신 건강 지원 자선 단체에 350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조 말론 런던의 글로벌 자선 파트너 – 유니세프

유니세프는 190여개 국가, 때로는 세계에서 가장 힘든 지역에서 절실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및 청소년을 돕습니다. 유니세프는 아동의 권리 보호를 옹호하고 기본 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어린이가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합니다.

정신 건강에 대한 낙인, 수치심, 이해 부족 등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긍정적인 연결과 대화를 촉진하는 유니세프의 정신 건강 및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은 130개국 4,700만여 명 이상의 어린이와 보호자를 지원합니다.

해당 이미지들은 상업적 라이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지 상 노출된 어린이들은 유니세프의 후원 대상이 아님을 고지합니다.

유니세프의 정신 건강 및 심리사회적 프로그램은 130개국 4,700만여 명 이상의 어린이와 보호자를 지원합니다.

조 말론 런던의 재정적 약속

조 말론 런던은 2022년 10월 10일 월요일부터 2023년 10월 9일 월요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200만 달러를 기부함으로써 정신 건강에 대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글로벌 자선 파트너인 유니세프에 기부한 100만 달러와 조 말론 런던 채리티 캔들 컬렉션을 통해 지역 자선 단체에 보낸 100만 달러가 포함됩니다.

2023년부터 2025년까지 조 말론 런던은 채리티 캔들 컬렉션 판매, 계산대에서 모금된 소비자 기부금, 직원 모금 활동을 통해 350만 달러를 추가로 모금하여 유니세프에 기부할 계획입니다.

조 말론 런던의 채리티 캔들

조 말론 런던은 언제나 향을 매개로 사람에게 영감을 주고 사람을 연결하며 사람의 기분을 고양시키는 임무를 고수해왔습니다. 채리티 홈 캔들의 판매 역시 이러한 임무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캔들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화이트 라일락 앤 루바브는 톡 쏘는 루바브와 부드러운 라일락의 플로랄 노트를 대담하게 아우르는 한편, 피오니 앤 모스는 섬세한 피오니의 비단결 같은 가벼움을 바탕으로 얼씨한 푸른 빛 향기를 만들어 냅니다. 릴리 오브 더 밸리 앤 아이비는 녹색 아이비와 섬세한 은방울꽃으로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조 말론 런던은 2023년 7월 1일부터 2025년 6월 30일까지 판매되는 채리티 캔들(VAT 별도)의 권장소비자가격(112,000원)의 70% 이상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등록된 자선단체, 등록번호 102-82-07606)에 기부할 것입니다. 기부금은 정신 건강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고 어린이와 청소년, 보호자를 지원하는 유니세프의 글로벌 프로그램에 활용될 예정입니다.

유니세프는 특정 기업이나 브랜드, 제품, 서비스를 지지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