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공간을 바꿔보아요

향기를 타고 원하는 곳으로

더 알아보기

당신의 공간을 바꿔보아요

재택근무의 가장 어려운 점은 일하기 좋은 장소를 찾는 게 아닐까요? 서재든, 부엌 테이블의 한 귀퉁이든, 계단 밑의 숨은 공간이든 말이죠. 평수와는 상관없이 집 안에서 일과 사생활을 분리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그래야 집이 여러분만의 안식처로, 저녁에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남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면 완벽한 센트 테일러링(Scent Tailoring)을 통해 일과 휴식의 공간을 구별하는 팁을 살짝 알려 드릴게요. 

먼저 업무 전용 공간을 찾으세요. 자연광이 들어오고 물건을 늘어 놓을 수 있는 테이블 등이 있는 공간이 좋겠지요. 잡동사니를 가득 얹어 놓는 건 피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일을 당신의 업무 공간에서 하려 드는 것도 금물이죠. 노트북에 음식물을 쏟아서 사람을 불러야 하는 혹시 모를 부끄러운 비상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식사는 다른 곳에서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당신의 새로운 오피스 공간 근처에 활기찬 향의 디퓨저를 배치해보세요. 향이 여러분을 둘러 싸며 의욕을 돋구어줄거에요. 라임 바질 앤 만다린 디퓨저의 톡 쏘는 시트러스 향으로 정신을 맑게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듯합니다.

당신의 주변을 푸르른 초록으로 채워보세요. 신선한 수선화 다발이든 로즈마리 화분이든 신선한 밖의 향기가 당신에게 여유를 가져다 줄 거에요.

오늘 할 일을 마쳤다면 노트북이나 일과 관련한 자료를 눈에 안 보이게 치워보세요.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고 하니까요. 칙-하고 룸 스프레이를 뿌려 즉각적으로 퍼져나가는 향기로 업무가 끝났음을 선언해보세요.

통근 시간을 댄스 타임으로 대체해보세요.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틀고 마음껏 즐기세요. 삶의 무게를 던져 버리고 저희를 한번 믿어보세요! 엔도르핀이 흘러 넘쳐 당신의 저녁 루틴을 웃으며 시작할 수 있을거에요. 정말이지 요즘은 우리에게는 웃음이 필요한 시기니까요.

해가 뉘엇뉘엇 지면 편안한 저녁으로 분위기를 바꾸기 위해 블랙베리 앤 베이 같은 차분한 향의 캔들을 사용해보세요. 촛불을 켜면 조명도 아늑해져 더 평화롭고 차분해질 거에요.

제대로 된 저녁을 차려 드세요. 저녁시간을 기대하게 될 뿐만 아니라 하루의 마무리로도 더 없이 적합합니다.
스스로에게 친절하세요. 나를 위한 시간을 따로 빼놓으세요. 마음에 드는 책을 가지고 욕조로 가서 명상도 하고 활력도 보충하세요. 잠자리에 들기 전 당신을 평온의 나라로 데려다 줄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배스 오일이 입욕 파트너로 제격입니다.

이야기 속 제품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