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생연분

가장 사랑받는 우리의 웨딩 향수

더 알아보기

천생연분

결혼을 앞둔 모든 커플이 그렇듯 모든 웨딩은 그 자체로 특별합니다. “네, 맹세합니다!”라고 사랑의 약속이 울려 퍼지는 로맨스의 순간. 향기는 그 특별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가장 좋은 매개체입니다. 조 말론 런던의 센트 페어링(Scent Pairing)을 통해 당신이 평생 간직할 추억을 완벽하게 담아낼 특별한 향을 만나보세요.

신부를 위한 향기

기억에 영원히 남을 향으로 그녀의 특별한 웨딩데이에 감동을 더해보세요.

신랑을 위한 향기

비록 웨딩의 주인공은 신부일지라도, 몸에 딱 맞춘 수트처럼 신랑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프레그런스를 입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파티를 위한 향기

신랑 신부의 퍼스트 댄스(first dance), 신랑의 축사, 높이 날아오르던 부케만큼이나 사람들은 웨딩의 시그니처 향을 기억해요. 웨딩을 감싸던 공기까지 생생하게 떠오르며 그날의 추억이 되살아나게 해주니까요. 공기에 사랑을 가득 채우세요. 아름다운 향을 피우는 캔들로 파티를 장식해보세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를 선택하신다면 럭셔리함과 장난기 넘치는 유혹으로 공기가 물들 거에요. 전통적인 시그니처 웨딩 향인 오렌지 블로썸을 더하면 반짝임이 살아나고 풍부한 플로랄 블렌드가 완성되죠. 밝고 상쾌한 눈부신 기쁨. 강렬하게 되살아나는 그날의 짙은 로맨틱함. 오로지 당신의 날, 당신의 기억들. 오로지 당신을 위해 만들어진 프레그런스에 담아 영원히 간직하세요.

“사랑을 맹세하던 기억 속 마법 같은 순간으로 순식간에 당신을 데려갈 수 있는 건 오직 향 밖에 없어요.”
셀린 루(Celine Roux)
글로벌 프레그런스 헤드 디렉터

이야기 속 제품 자세히 보기